'WWW' 임수정X이다희, 야구배트 들고 뭉친다!

작성자 김주은
작성일 19-06-19 11:17 |

본문

e5dbe874578c5a4a9ae92774d389878b_1560909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WWW / 검블유)에서 임수정과 이다희가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뭉친다.

 

오늘(19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WWW'는 방송을 앞두고 야구 배트를 든 채 앞으로 걸어가는 배타미(임수정)와 차현(이다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동안 배타미와 차현의 관계는 포털사이트 바로의 업계 1위 탈환을 위해 함께 TF팀에서 일하게 된 동료이지만, 사사건건 부딪치는 사이였다. 극과 극 캐릭터로, 만나기만 하면 불붙는 두 사람의 관계가 드라마 보는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는 원리원칙을 중시하는 차현이 타미의 의견에 반대하며 "모든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타미의 의견에는 무조건 반대할 것"이라고 단언해 팽팽한 긴장감을 주었다.

 

이런 가운데 '검블유'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타미와 차현의 강력한 동맹이 펼쳐진다"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 배타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예측 불가능한 엔딩으로 맞은 가운데, 위기의 타미에게 차현이 도움을 주는 것은 아닐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앞서 공개된 '검블유' 5회 예고 영상에서도 차현이 "누구 짓이야?"라고 묻자 "반쯤은 예상했고, 반쯤은 아니길 바랐던 사람"이라고 답하는 타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스틸컷에서 보인 두 사람의 발걸음이 배타미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만든 사람에게 향한 것은 아닌지, 배타미와 차현의 동맹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지켜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tvN]

[기사= 콘텐츠그램]  

 

[이 게시물은 김주은님에 의해 2019-06-19 15:27:22 엔터소식에서 복사 됨]

문의하기

Contact
엔터칼럼
  • 게시물이 없습니다.